베트남 호치민 여행 -2. 푸미흥 쌀국수 크레센트몰 비건식당



숙소 및 쌀국수 식당

숙소

베트남 호치민의 아침
숙소에서의 아침

숙소에서 찍은 아침 풍경입니다. 오늘은 주말이자 저에게는 황금같은 쉬는 날이기도 하고 전 날 새벽에 도착해서 힘들어서 조금 루즈한 일정을 지내보려고 합니다.

숙소 위치 관련하여서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쌀국수 식당

호치민 시간 기준으로 오전 10시 쯤 숙소 앞에 있는 쌀국수집에 갔어요.

베트남 거리
쌀국수집에서 찍은 거리

https://goo.gl/maps/WUNxcomNidj8CWoP6

현지 쌀국수 식당 중 가장 맛있다고 해서 와봤어요.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뭔지 잘 몰라서 가장 인기많은 쌀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8,000동으로 한화 3,800원 정도입니다. 너무 배고픈 나머지 사진을 찍지 못하고 빠르게 먹어버렸는데 양도 남자 1명이 아침으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쌀국수를 10분 만에 먹어버리고 크레센트 몰을 가기로 했습니다.

크레센트 몰

크레센트 몰 주변
크레센트 몰로 걸어가는 길

베트남은 택시비가 11,000동부터 시작해 거리마다 2,000동씩 올라갑니다. 한국 택시에 비해 상당히 싼 편이기에 더운 날씨에 걷기 힘드시다면 택시를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물론 오늘 베트남 호치민 날씨는 그렇게 덥지 않았기에 15분 정도 걸어서 크레센트 몰에 도착했습니다.

https://goo.gl/maps/728cXogTWG8MZWkT7

크레센트몰은 한국으로 따지면 .. 스타필드인데 무언가가 많이 밀집된 느낌입니다. 지상으로 6층까지 있고 지하 1층 식료품점까지 있어 꽤 규모가 컸습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싶은 마음이 강했지만 베트남어를 몰라서 두려웠습니다. 결국 뭘 할지 고민하다가 그냥 카페에 앉아 다음날 일정에 대해 이야기하기로 했습니다.

카페에서 일정을 다 정하고 저녁 식사 장소로 향했습니다. 저녁은 비건 식당으로 가봤습니다.

호치민 비건 식당

비건 식당인데도 고기를 먹은 것 같은 기분입니다. 양도 많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맛있었고 서비스가 좋았답니다.

호치민 비건 식당
호치민 비건 식당

https://goo.gl/maps/RKWn8yM2Pvcern4QA

위의 메뉴 말고 2가지 메뉴를 더 시켰는데 정말 많이 먹어서 남겼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 소화가 안되는 것 같아 숙소 주변을 1시간 정도 걷다가 숙소로 들어왔습니다.

저녁 시간대라 그런지 조깅을 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참고로 베트남에서는 인도로 걷는 사람들이 많이 없는데요, 물어보니 바퀴벌레나 도마뱀이 자주 출몰한다고 하네요. 베트남 여행하실 때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내일은 호치민 1군에 있는 전쟁기념관과 통일궁에 가보려고 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Leave a Comment